Search

'찬또배기' 이찬원, 부산 팬콘서트 'Chan's Time' 성황리 종료… “6천 관객 감동” - 톱스타뉴스

가수 이찬원이 부산에서 열린 ‘Chan’s Time’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찬또배기’ 이찬원이 지난 5일과 6일 부산 KBS홀에서 첫 팬콘서트 ‘Chan’s Time’의 부산 공연에 출연했다. 이번 공연에서 신곡 ‘힘을 내세요’로 오프닝을 연 이찬원은 “감사하다. 오늘 이 자리에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 팔도에서 찾아와 주셨다고 들었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냈다.

 
자료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이찬원은 더블 타이틀곡인 ‘메밀꽃 필 무렵’과 수록곡 ‘그댈 만나러 갑니다’, ‘남자의 다짐’, 지난 5월 발매한 ‘편의점’ 등 다채로운 트롯 무대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밀꽃 필 무렵’ 무대에서는 이찬원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공연을 통해 미발표곡 ‘참 좋은 날’을 공개한 이찬원은 “여러분들께 아주 작고 부족한 실력이지만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라는 생각에 이 노래를 제가 직접 작사하고 작곡했다”고 소개했다. 무대로 팬 사랑을 표현한 이찬원은 방송인 남창희가 진행을 맡은 빙고게임으로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외에도 이찬원은 장르를 넘나드는 선곡으로 150분을 꽉 채우며 팬심을 자극했다. 관객들은 마지막까지 큰 박수로 호응했으며, 다시 무대에 오른 이찬원은 ‘미운 사내’와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자료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부산 공연을 주관한 공연기획사 밝은누리 장동일 대표는 “오랜만에 관객들을 맞이하게 되어 움츠렸던 공연 열기가 다시 피어오르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현장이었다. 신나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지친 마음에 큰 위로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달 23일 서울에서 시작된 첫 팬콘서트 ‘Chan’s Time’을 통해 8천 관객과 만나 대성황을 이뤘다.
김혜진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찬또배기' 이찬원, 부산 팬콘서트 'Chan's Time' 성황리 종료… “6천 관객 감동” - 톱스타뉴스 )
https://ift.tt/3GWTrIc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찬또배기' 이찬원, 부산 팬콘서트 'Chan's Time' 성황리 종료… “6천 관객 감동” - 톱스타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