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4년 연속 수상 - 머니투데이

㈜금우글로벌스포츠(대표 김종우) '바디아트(BODYART)'가 11월 30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스포츠용품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주)금우글로벌스포츠(대표 김종우)가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주)금우글로벌스포츠(대표 김종우)가 수상했다./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미래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1998년 설립된 금우글로벌스포츠는 스포츠용품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여온 금우글로벌스포츠는 최근 한국기업인증원의 시스템인증 검사에서 품질경영, 환경경영부분에서 적합함을 인증받기도 했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경영 이념을 가진 금우글로벌스포츠는 ▲바디아트(BODYART): 요가, 짐볼,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신체 운동 전문 브랜드 ▲프로맥스(PROMAX): 축구, 야구, 하키, 티볼 등 학교 스포츠용품 브랜드 ▲키즈타임(KIDSTIME): 어린이용 스포츠 용품 브랜드 ▲굿바디(GOODBODY): 대중 피트니스 브랜드 등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신체운동 전문 바디아트(BODYART)는 운동 전문 강사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로, 코로나19 발생 이후 더욱 늘어난 홈트족들을 위한 홈트레이닝매트(폴딩매트), 휘트니스가방, 펀칭핸드미트세트, NEW 바디링, 에어펀칭백, 중량밴드, 필라테스 폼롤러, 요가블럭, 마사지볼 등 요가와 필라테스는 물론 일반 가정의 스트레칭용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금우글로벌스포츠 관계자는 "바디아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시장 및 아시아 시장에서 대한민국 브랜드로 한류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4년 연속 수상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o71Tx9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금우글로벌스포츠 '바디아트',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4년 연속 수상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