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은 전세계 1억명이 즐기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대회 3회 우승 및 국내 리그 총 9회의 최다 우승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e스포츠계의 메시·마이클 조던으로 불리는 이상혁 선수(활동명 페이커)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소속돼 활동하는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e스포츠의 성장을 후원하며 동시에 MZ 세대(밀레니얼 세대·Z 세대)에게 젊고 미래지향적인 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개관 예정인 T1 신사옥 1층을 `하나원큐-T1 명예의 전당`으로 명명하고 ▲하나금융 디지털 서비스 체험 기회 ▲T1 팬 전용 이벤트 행사 ▲T1 굿즈 할인 등 이곳을 방문하는 T1 팬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T1 소속 선수들에게는 높은 연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선수생활 이후의 미래를 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 컨설팅 ▲전담 PB 서비스 ▲프로게이머 부상 보험 등 하나금융의 차별화한 토털 금융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상혁 선수는 "저와 동료 선수들이 하나은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염정호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장은 "과거 e스포츠는 일부 게임 팬의 전유물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나 지금은 주류 문화 중 하나가 됐다"며 "T1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은 세대로의 손님 기반 확대, 전세계로의 하나원큐 브랜드 인지도 신장, e스포츠를 활용한 금융상품 영역 확장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4, 2020 at 09:32AM
https://ift.tt/2D4RlcF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과 파트너십 체결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7koVG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과 파트너십 체결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