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과 파트너십 체결 - 매일경제 - 매일경제

sportkaleo.blogspot.com
하나은행 서울 을지로 본점 1층 대형 로고 앞에서 `페이커` 이상혁 선수(왼쪽 3번째) 외 T1 소속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설명하나은행 서울 을지로 본점 1층 대형 로고 앞에서 `페이커` 이상혁 선수(왼쪽 3번째) 외 T1 소속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한미 합작 e스포츠 기업 SK Telecom CS T1(T1)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T1은 전세계 1억명이 즐기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대회 3회 우승 및 국내 리그 총 9회의 최다 우승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e스포츠계의 메시·마이클 조던으로 불리는 이상혁 선수(활동명 페이커)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소속돼 활동하는 최고의 e스포츠 구단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e스포츠의 성장을 후원하며 동시에 MZ 세대(밀레니얼 세대·Z 세대)에게 젊고 미래지향적인 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또 전세계 1억6000여 명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T1 브랜드를 통해 하나금융 브랜드를 국내외에 홍보하고 T1 팬을 겨냥한 제휴상품 출시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T1 선수들의 유니폼 상의에는 하나금융의 대표적인 디지털 브랜드인 `하나원큐` 로고 패치를 부착한다. 이를 통해 오는 10월 상하이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대회에서는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나원큐` 브랜드가 노출된다.

아울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개관 예정인 T1 신사옥 1층을 `하나원큐-T1 명예의 전당`으로 명명하고 ▲하나금융 디지털 서비스 체험 기회 ▲T1 팬 전용 이벤트 행사 ▲T1 굿즈 할인 등 이곳을 방문하는 T1 팬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한 T1 소속 선수들에게는 높은 연봉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선수생활 이후의 미래를 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 컨설팅 ▲전담 PB 서비스 ▲프로게이머 부상 보험 등 하나금융의 차별화한 토털 금융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상혁 선수는 "저와 동료 선수들이 하나은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염정호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장은 "과거 e스포츠는 일부 게임 팬의 전유물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나 지금은 주류 문화 중 하나가 됐다"며 "T1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은 세대로의 손님 기반 확대, 전세계로의 하나원큐 브랜드 인지도 신장, e스포츠를 활용한 금융상품 영역 확장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24, 2020 at 09:32AM
https://ift.tt/2D4RlcF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과 파트너십 체결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7koVG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과 파트너십 체결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