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매일유업,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 동아일보

sportkaleo.blogspot.com
달걀 3개 분량 단백질 함유
갈증 해소 가능하게 개발
“마시기 편리해 초심자부터 전문가 만족도↑”
매일유업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운동과 함께 편리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이하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지난 7월 선보인 100% 분리유청단백 분말((Whey Protein Isolate) 제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음용 편의와 휴대성을 더한 ‘RTD(레디 투 드링크, Ready To Drink)’ 제품이다.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고 갈증까지 해소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매일유업은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한 ‘2019 국민생활체육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생활체육참여율이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매일 헬스 뉴트리션은 국내 스포츠 영양식 종류가 부족한 것으로 판단해 프리미엄 단백질 스포츠 영양식을 선보인 것이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운동 직후 근육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체내 빠른 흡수를 돕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 초콜릿 분말을 사용하는 등 자연스러운 맛 구현에도 공들였다.
주요기사

제품 패키지는 친환경 요소를 고려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포장 소재 TPA드림캡(Tetra Prisma Aseptic DreamCap)에 음료를 담아 판매한다. 외부 햇빛과 열에 강하고 상단에 캡이 있어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고 했다. 셀렉스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은 운동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흡수 빠른 성분을 사용해 우수한 기능성도 기대할 수 있어 운동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셀렉스는 매일유업이 지난 2018년 선보인 단백질 영양식 브랜드다. 영양식 사업에 진출해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500억 원을 돌파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달 발표한 2019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생산실적 조사에서 국내 시장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달부터는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디지털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전용 텀블러와 체험키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전용 상담 채널을 운영해 영양 관련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셀렉스 스포츠 라인 외에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코어프로틴플러스’와 씨리얼 바 ‘매일 밀크 프로틴바’, ‘매일 마시는 프로틴’, ‘슬림25’ 등 총 13종 제품 라인업을 갖춰 판매 중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매일유업,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7, 2020 at 01:01PM
https://ift.tt/3h2BMAR

매일유업,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 동아일보

https://ift.tt/37koVGH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매일유업,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출시 - 동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